Total 929건 44 페이지
    • 복부전체, 브라라인까지 해서 오늘 10일 차예요 오늘 실밥 풀고 왔는데 멍이 많이 들었다고 하더라고..
      No.69 I 2018-11-10 I 조회 166 I
    • 벌써 한달이 갔네요 죽을 뻔 했는데 그 때는 팔을 하고 나서는 여름이아니여도 쫄티를 입는 자신감을..
      No.68 I 2018-11-09 I 조회 96 I
    • 수술후 윗팔 붓기가 아래로 점점 내려간다 팔지방흡입통증 헬게이트 오픈은 3일차 부터라고 한다 지방..
      No.66 I 2018-11-06 I 조회 147 I
    • 복부 지방흡입 한달정도 되었습니다.하고 나서 너무 어지럽고 구토할거 같았고 너무 아파서 하고 싶었던 ..
      No.64 I 2018-11-02 I 조회 149 I
    • 후기 보면 코성형은 확실히 6개월은 기다려봐야 한다던데 저 지금 딱 6개월차에요! 6개월 접어드니까..
      No.63 I 2018-11-01 I 조회 39 I
    • 며칠있음 모티바로 가슴성형한지 두달되네요 붓기가 빠지니까 사이즈가 좀 작아지긴 했어요 ㅠㅠ ㅋㅋ ..
      No.61 I 2018-10-29 I 조회 66 I
    • 아직 10일차라 실제로 느끼는 변화는 없지만... 실밥풀고나면 변하겠죵 ㅎㅎ 빨리 우람한 팔뚝에서 ..
      No.60 I 2018-10-26 I 조회 158 I
    • 팔견브 한달차 입니당 압박복이 헐렁헐렁해지고있어요
      No.59 I 2018-10-22 I 조회 90 I
    • 가슴성형과 복부지방흡입 받은지 4주차에용 흉이나 붓기는 점점 더 회복되고 있고 촉감도 나아지고 있어..
      No.58 I 2018-10-18 I 조회 121 I
    • 안녕하세요! 지흡 한달차 고주파 받고 보기좋아져서 얼른 글써요! 지방흡입은 복부전체와 팔뚝 360도 ..
      No.55 I 2018-10-16 I 조회 170 I
    • 안녕하세요! 얼굴 일주일차지만 붓기 많이없어서 용기내서 올려봐요ㅎㅎㅎ 저만의 생각인가욥..?ㅠㅠ 지방..
      No.54 I 2018-10-16 I 조회 60 I
    • 9월19일 도도윤곽술 후 1달 후기입니다. 평소 이중턱이 고민이라 알아보던중 드림라인 성형외과에..
      No.53 I 2018-10-15 I 조회 80 I
    • 팔이랑 복부는 한달되었고 허벅지는 이주차입니다 ^^ 팔은 확실히 실밥 풀고 나서부터 붓기가 쭉쭉 빠져..
      No.52 I 2018-10-15 I 조회 215 I
    • 수술한지 이주 정도 되었어요! 이제 화장도 할수있거 붓기도 거의업어요 ㅎㅎ 저는 눈때문에 정말 고생이..
      No.51 I 2018-10-15 I 조회 52 I
    • 안녕하세요 팔뚝 수술한지 한달째 입니다~~ 제가 어릴때부터 팔뚝세 살이 많아서 상체가 역삼각형으로 ..
      No.50 I 2018-10-15 I 조회 210 I
게시물 검색

 

 

  • - -
  •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에 동의합니다.[보기]
페이스북
페이스북 instagram blog naver cafe